고미의 일상

송파맛집 기본에 충실한 쌀국수 호아빈 가든파이브점 본문

일상/맛집

송파맛집 기본에 충실한 쌀국수 호아빈 가든파이브점

고미데스 2016. 2. 19. 16:42
반응형




오늘의 맛집탐방의 주인공은 쌀국수 입니다.

쌀국수도 여기저기 브랜드별 체인점이 많은데요. 자칫 맛없는 곳에서

처음 접하게 되는 경우 영영 입에 대지 않을 음식이 바로 쌀국수 입니다.


여기저기 탐방을 다녀본 결과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가든파이브 내 위치한

호아빈 쌀국수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휴일 방구석에서 계속 뒹굴다가 문득 생각난 쌀국수

고민은 나중에 실천은 빠르게 곧바로 집근처 가든파이브 방문

언제와도 주차때문에 골아픈일은 없는 가든파이브 주차장





오랜만에 온 김에 쇼핑도 좀 할까 했지만 일단 배부터 채워야겠죠

뒤도 안돌아보고 직행. 식당층도 새로운 가게가 많이 생겼더라구요.

추후에 포스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예쁜 조명아래 자리를 잡고 한컷~!





호아빈 가든파이브점은 심플한듯 세련된 인테리어가 제 취향입니다.

일요일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오늘은 한산하네요.

보통 토요일에 방문하는 날에는 줄서서 먹었는데 운수 좋은날이네요.





호아빈에 오면 무조건 시키는 기본 양지쌀국수와 똑같은 것을 먹기 싫어하는

여친분이 시킨 매운쿨쌀국수 먹어본 결과 역시 양지쌀국수가 더 맛있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양지쌀국수는 호아빈이 타 브랜드에 비해 가장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저도 모릅니다. 그냥 맛있을뿐





본격적인 쌀국수 섭취전에 호이신소스와 칠리소스를 조그만 그릇에 혼합합니다.

저는 5:5로 섞어서 먹는데 소스없이 그냥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비율은 입맛대로 드시는게 정답일 것 같네요.





단무지와 양파초무침을 깜빡할뻔했네요.

쌀국수만 시키면 반찬은 이게 전부랍니다. 딴건 안시켜봐서 모르겠네요.





쌀국수와 숙주?콩나물? 하여튼 나물과 양지고기가 뒤섞인 양지쌀국수의 비쥬얼

사진만 보는대도 또 먹고 싶네요.



 



재료들이 뒤섞여 입안에서 느껴지는 아삭아삭함이 쌀국수의 매력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여기에 양파초무침도 곁들이고 아까 섞어놓은 소스살짝 찍어서 먹으면 맛은 그냥 끝내주지요.


고소하고 담백한 국물또한 겨울에는 보양식입니다.





양지쌀국수 한입 했으니 이제 매운굴쌀국수 차례입니다.

국물은 맵다기 보단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입니다.


짬뽕을 생각했었는데 예상은 빗나갔네요. 



 


아삭한 나물과 정체모를 야채위에 굴을 곁들이면 매우 맛있습니다.


굴을 과연 몇개나 줄까 먹으면서 세어봤는데 8개 들어가 있네요. 크기도 통통하고 만족스러운 메뉴입니다.



폭풍식사가 지나가고 요즘 다이어트 좀 해서 땀이 덜날줄 알았는데

땀이 분수처럼 솟아나오네요.


언제먹어도 맛있지만 겨울에 뜨끈한 쌀국수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쇼핑이나 영화관람차 가든파이브 방문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